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5월 가볼만한 곳] '곡성장미축제' 주차장과 입장료·가수 라인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영규 기자]
국제뉴스

곡성세계장미축제 / 곡성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더로즈, 우리 모두가 장미다' 주제의 제14회 곡성세계장미축제가 26일까지 섬진강기차마을 일대에서 펼쳐진다.

축제는 개막식 없이 관광객 모두가 '그대 모습은 장미' 노래에 맞춰 신나고 즐겁게 함께하는 뮤지컬 기획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로맨틱'과 '흥미진진함', '즐거움'이 담긴 공연이 형형색색의 화려한 장미 속에서 폐막까지 펼쳐진다.

장미공원 내에서는 '게릴라 왈츠' 공연과 장미 속에서 특별한 장미를 찾으면 순금 반 돈을 증정하는 '행운의 황금장미를 찾아라' 경품이벤트, '내 이름은 장미' 이벤트, 붉은색 옷을 입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드레스 코드 레드' 이벤트도 열린다.

곡성지역 예술단체 31개팀이 참여하는 '곡설 살롱 시즌2' 공연도 20일부터 24일까지 축제장 곳곳에서 열린다. 이 밖에도 축제기간 중 '뚝방마켓'이 열리고 갤러리 107과 어린이도서관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축제기간 주말 동화정원에서는 오후 3시와 5시에 10만 여평의 호밀밭을 배경으로 첼로버스킹도 펼쳐진다.

18일 토요일 'The Romantic 로즈 블.로.썸' 공연에는 '건물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부른 하이키와 곡성군 홍보대사 파스텔걸스가 출연하는 아이돌 스페셜 콘서트가 열린다.

19일 일요일에는 신나는 'The Exciting 장미꽃 콘서트'를 준비했다. 대체불가 듀엣 노라조, mbn 쇼킹나이트 최종우스팀 '군조크루', 차세대 트롯대세, 곡성 옥과 출신 한태현이 무대를 함께 꾸민다.

축제 마지막 토요일인 25일에는 더 신나는 익사이팅 공연으로 '아모르 트롯 투나잇' 공연이 펼쳐진다.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신나는 트롯 콘서트로, 김연자, 문희옥, 그리고 불타는 트롯맨 곡성 출신 이수호가 출연한다.

26일에는 'The Delight 로즈 갈라쇼'로 곡성군 홍보대사 진시몬, 수와진밴드가 함께한다. 축제 마지막은 락페스티벌의 디바 조유진의 '체리필터'가 맡아 화려하고 신나게 축제를 마무리한다.

이 밖에도 '게릴라 왈츠', '신 장미풍류', '행운의 황금장미를 찾아라' 등 곡성 장미축제만의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