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김포시 "집 앞에서 어린이날 즐겼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포 곳곳서 즐긴 축제, 편의성·다양성 ‘만족’

더팩트

지난 4일 김포시 한강중앙공원에서 진행된 어린이날 행사 모습./김포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김포=김동선 기자] 경기 김포시는 4일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꿈과 행복으로 통하는 어린이날’을 주제로 관내 4개 공원(걸포중앙공원, 한강중앙공원, 한강신도시호수공원, 마송중앙공원)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5일 김포시에 따르면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4개 공원에서 각기 진행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집 가까운 곳 어디에서나 마음껏 뛰어놀 수 있게 마련됐으며, 공원별 주제에 맞는 △마술공연 △풍선 공연 △꼬마레일기차 △바이킹 등 놀이기구, △안전체험 △페이스페인팅 △팔찌만들기 등 체험부스, △볼링게임 △두더지게임 등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선보였다.

더팩트

지난 4일 김포시 한강중앙공원에서 진행된 어린이날 행사 모습./김포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민 A 씨는 "다양한 내용의 체험 부스와 신나는 공연뿐 아니라 시민들이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 활동들까지 있어서 너무 즐거웠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시에서 즐거운 축제를 많이 개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개최된 ‘2024 김포시 도서관 책 축제’는 ‘책의 도시 김포 조성을 위한 원년’으로 삼고, 그에 발맞춰 책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작가 부스를 포함해 24개 체험 부스와 3개 공연을 진행, 참여자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가정의 달에 발맞춰 전통놀이, 가족운동회, 깜짝 이벤트 등 가족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