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KT스카이라이프, 최영범 대표 선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신임 대표


KT스카이라이프가 대표이사에 최영범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 최영범 대표 체제의 KT스카이라이프는 전문성을 고려해 이사진을 새로 구성, 올해 지속적인 성장동력 마련과 기업가치 향상에 속도를 낸다.

KT스카이라이프는 28일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제 23기 주주총회를 열고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임원보수 및 퇴직금 규정 일부 변경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을 의결했다.

최영범 신임 대표는 서울 출생으로 성균관대 법대를 졸업하고 동아일보 사회부 기자, SBS에서 보도본부장과 경영지원본부장을, 현 정부에서 대통령비서실 홍보수석비서관을 역임했다.

이날 KT스카이라이프는 사내외이사와 기타비상무이사 등 신임이사 7명을 선임했다.

신임 사외이사로는 △전괄 전 삼도회계법인 품질관리실 고문 △조영임 가천대 컴퓨터공학과 교수 △김대희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초빙연구원 △김관규 동국대 사회과학대학 교수가 선임됐다.

신임 기타비상무이사로는 △임현규 KT 경영지원부문장(부사장) △이춘호 KBS 전략기획실장이 선임됐다. 김훈배 KT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재선임됐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기존 이사진 임기 만료로 인한 교체”라며 “이사진의 전문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