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2040 여성을 사로잡아라... 정관장,'미스터트롯' 이찬원 모델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미(美)로 선정된 이찬원(24)이 여성들의 건강미(美) 전도사로 나선다. 이찬원은 최근 정관장 굿베이스 광고 모델 계약을 맺고 14일 광고 촬영을 했다. 굿베이스는 ‘당신의 건강 멘토’라는 슬로건으로 2040여성이 주 고객층이다. 대표제품으로는 홍삼담은석류, 홍삼담은매실스틱, 땅의기운담은 수세미배도리지 등이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최근 광고 모델 선호도 조사 결과 2040 여성에게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큰 인기인 것을 파악해 선정하게 됐다”며 “촬영내용은 온라인을 통해 4월 말경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 웰더마 화장품 광고 모델로도 선정된 이찬원은 이번 광고 모델 발탁으로 여성 팬층의 폭을 한층 더 넓힐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찬원은 이날 ‘블리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발표했다.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 현역 가수는 기존 소속사가 있었고, 김호중 역시 새롭게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의 지원 아래 단독 스케줄을 소화하기도 했다. 이찬원은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가 됐지만 '미스터트롯' 종영 후 1년 6개월간 TV조선에서 매니지먼트를 위탁한 뉴에라프로젝트의 관리를 받으며 가수 행보를 이어간다.

[최보윤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