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핀업 스탁, ‘2020 설맞이 특별 라이브’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재테크 교육 플랫폼 ‘핀업’(FIN UP)의 주식 및 투자 아카데미 ‘핀업 스탁’은 설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2020 설맞이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핀업


이번 라이브 특강은 새해를 맞이해 투자 방향을 제시하고 실전에 바로 활용 가능할 수 있는 재테크 스킬을 제공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풍부한 강의 경험을 토대로 쌓은 멘토들만의 노하우가 전수될 예정이다.

업체 측은 “핀업과 함께 2020년을 성공적인 재테크 생활을 이뤄내는 한 해가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한 강의”라고 소개했다.

무료 강의 4편과 유료 강의 3편, 총 7편으로 구성된 이번 라이브 특강은 설 연휴 전인 22일 오후 8시 변곡감시자 멘토의 ‘시황, 이동평균선과 캔들의 상관관계 및 기술적 분석’ 강의로 포문이 열린다. 이어 스탁H 멘토의 ‘차트분석을 통한 종목 선정 방법과 포트 관리 방법’이 방송되며, 23일에는 베테랑 멘토의 ‘10분으로 찾아 수익내는 실전매매 Tip’과 북극곰 멘토의 ‘1%의 법칙’이 진행된다.

24일에는 변곡감시자 멘토가 ‘하락 대응법, 해외선물의 기초이해’를 주제로 다시 강의를 진행한다. 설날 다음날인 26일에는 그로스해커 멘토의 ‘90분만에 끝내는 SPAC의 개념과 활용’, 그리고 27일에는 봉창 멘토의 ‘성공적인 직장인 트레이더로 가는 길’로 라이브 특강이 막을 내린다.

이 중 무료 강의는 라이브 시간에 맞춰 접속한 회원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며, 유료 강의는 구독 후 시청 가능하다. 유료 강의 시청을 위해서는 원하는 개별 강의를 선택해 구매하거나 3편 강의를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지난 1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내 패키지로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33%의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한편 핀업은 오는 31일까지 새해 목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핀업의 새해 영상을 시청하고 페이스북 댓글로 나만의 새해 목표를 작성하면 핀업 노트와 커피 쿠폰 등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핀업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