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포렌코즈, W컨셉 ‘2019 하반기 어워즈’ 3관왕 명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서현정 기자 =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의 타투 라인이 국내 최대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의 뷰티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W컨셉 입점 후 뷰티 섹션에서 줄곧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는 화사한 레드 계열부터 mlbb 라인까지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이 깊은 만족도를 보인 포렌코즈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올해 랄라블라에 입점돼 큰 사랑을 받은 해당 틴트는 립 틴트 매출 TOP3를 기록하며 타투 명가로의 입지를 증명했다.

지난 7월 출시 이후 ‘아이돌 쿠션’으로 대란을 일으킨 ‘타투 리볼브 쿠션’은 디렉터파이 커버력 좋은 쿠션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360도 돌아가는 리볼빙 케이스에 고커버 쿠션과 다크닝을 막는 톤실러를 넣은 신박한 구성으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인기 고공상승으로 리필 세트가 출시되어 오는 12월 말부터 랄라블라와 자사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타투 올프루프 아이라이너’는 아이 메이크업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역시나 타투 명가답게 고발색, 고지속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포렌코즈 담당자는 “타투 라인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가심비를 충족하는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틴트만 누적 판매량 15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렌코즈의 타투 라인은 W컨셉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인 랄라블라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