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신규 지역 9종 추가한다, '달빛조각사' 첫 대형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달빛조각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3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ook 2.0 브렌트 왕국’은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총 9종의 신규 지역 추가,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자동 전투 세미 오토 기능 추가 등 편의 기능 개선,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을 업데이트하고 500여 개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와 신규 조각상, 그리고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10일 간 ‘수호자 망토’,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급 옵션석 상자’, ‘빨간 나비’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출석 날짜에 맞추어 지급한다. 또 12월 8일까지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인형’을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월동 준비 전용 ‘꾸밈옷’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달빛조각사’와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