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리큅,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6SR’과 ‘LID-22SR’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2종 출시 기념 11월 24일까지 50% 할인행사

세계파이낸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준호 기자]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식재료를 위생적으로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 대용량 풀스텐 식품건조기 ‘LID-16SR’과 ‘LID-22SR’을 19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LID-16SR’과 ‘LID-22SR’은 기존 가정용 제품 ‘LID-1904S’를 타깃 용도에 맞춰 대용량으로 향상한 제품이다. 기본제품의 특징인 내·외부부터 트레이까지 전부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튼튼하면서도 식재료를 위생적으로 건조할 수 있다. 특히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는 내구성과 위생성이 가장 뛰어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재질을 사용해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또한 360도 회전하는 스테인리스 건조대와 후면 건조 방식 적용으로 사각지대 없이 골고루 식재료를 건조해 일반건조부터 천연발효까지 가능하다. ‘LID-16SR’은 16개, ‘LID-22SR’은 22개 스테인리스 트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양의 식재료는 물론 트레이 받침대 위치 조정을 통해 다양한 크기의 재료를 건조할 수 있다.

건조기능은 최저 40도부터 최고 9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설정시간은 최대 15시간까지 가능하다. 설정한 온도로 계속 작동되는 ‘연속모드’가 있어 15시간 이상 걸리는 식재료도 건조할 수 있고, 조작 방법이 간편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전면에 대형 유리창을 설치해 건조 상태를 실시간 확인 가능하며, 제품 하단에 바퀴 부착으로 건조한 식재료가 있는 상태에서도 위치 이동이 편리하다.

리큅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풀 스테인리스 건조기에 입체적인 건조기능으로 생산성을 높인 이번 제품들은 대용량으로 식재료를 건조하는 사업장과 농어촌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두 제품은 리큅 자사 공식몰 및 판매 채널에서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50% 할인행사를 한다.

tongil77@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