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SK하이닉스, 협력사와 기부 활동 나서 "동반성장 지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SK하이닉스가 22일 오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SK아카데미에서 '2019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SK하이닉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하이닉스, '2019 동반성장데이' 개최

[더팩트 | 서재근 기자] SK하이닉스가 '2019년 동반성장데이'를 열고, 협력사들과 함께 특별한 기부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전날(22일)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SK아카데미에서 '2019년 동반성장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석희 SK하이닉스 대표이사 사장과 황철주 동반성장협의회 회장(현 주성엔지니어링 대표)을 비롯해 약 100여 명의 동반성장협의회 소속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SK하이닉스와 동반성장협의회 회원사들은 함께 조성한 5000만 원의 기금을 경기사회복지모금회에 전달했다. 기금은 치매노인과 발달장애인 등의 실종 방지를 위한 배회감지기(행복GPS) 450여 개 구입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SK하이닉스 혼자가 아닌 동반성장협의회와 함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기부 활동이 사회문제해결의 중요성에 대해 함께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복GPS는 SK하이닉스가 지난 2017년부터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날 기부한 450여 개를 포함해 올해까지 1만6000여명의 치매노인과 발달장애인 등 실종 위험 대상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likehyo85@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