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엔제리너스,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굿즈 협업'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엔제리너스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엔제리너스가 세계 유명 캐릭터 스누피(SNOOPY)와 'To the Moon with snoopy'(스누피와 함께 달나라로)라는 콘셉트로 아트 협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1950년부터 2000년까지 전 세계 가장 많은 신문매체에 연재돼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한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했다. 올해로 스누피 달착륙 50주년을 맞이해 엔제리너스와 스누피가 선보이는 협업 MD는 트렌드를 리드하는 감성 디자인채널 텐바이텐의 기획과 롯데뮤지엄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제리너스만을 위한 새로운 아트 이미지를 디자인하여 매장 인테리어, 제품 패키지, MD 제품 출시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지난 16일 1차로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이미지 활용으로 머그잔과 텀블러를 선보였다. 오는 25일 2차로는 팬시용품 클립보드, 키링, 캐릭터볼펜, 미니피규어등을 출시한다.

또한 롯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한국특별전 전시는 내년 3월 1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운영되며 엔제리너스 협업 작품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스누피 협업을 통해 특별한 작품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예술 분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에게 늘 새로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