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레뷰코퍼레이션, 유튜브 체험단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레뷰코퍼레이션(공동대표 장대규, 정연)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Revu)'에 유튜브 체험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유튜브 체험단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1인 영상 제작자'의 원활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레뷰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레뷰는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은 경험을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유튜브 체험단 오픈으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기존 SNS채널 중심의 서비스에 동영상을 새롭게 추가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풀스택(Full-Stack) 솔루션을 구축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이번 유튜브 체험단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내외 OTT 플랫폼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정연 레뷰코퍼레이션 공동대표는 '국내 기준으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만명 이상인 매크로 인플루언서만 1000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라며 '매크로와 마이크로, 나노인플루언서를 모두 아우룰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로 인플루언서들의 원활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