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대유위니아그룹 20돌, 새출발 경품 페스티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유위니아그룹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새출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7월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을 구매하고 8월 15일까지 양사 홈페이지 또는 위니아e샵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시 제품을 구매한 증빙 자료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양사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김치냉장고, 에어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8월 26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이와 함께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사명 변경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실시한다. 위니아 공식 블로그에 31일까지 퀴즈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매일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지난 1일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서 '놀라운 도전으로 창조하는 미래'라는 그룹의 새 비전을 발표하고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의 사명을 각각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로 변경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풍요로운 고객의 삶을 위한 맞춤 가전을 지속적으로 개발·출시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전경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