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여름 휴가철, KT가 함께하는 이벤트 이용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T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8월18일까지는 올레 tv에 여름 특집관을 마련하고 Δ매주 꼭 봐야 할 장르별 100선 ΔTV로 떠나는 세계여행 Δ소장용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학 및 휴가철을 타겟으로 기획된 이번 특집관은 주차별 고정 코너로 볼거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TV로 떠나는 세계여행' 코너에서는 '알리타: 배틀 엔젤'과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 VOD를 오는 24일까지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는 디즈니 프린스 명작 VOD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JW 매리어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는 '프린세스 아카데미'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 여름맞이 7, 8월간 특별 주간을 선정해 KT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 가능한 '5시 핫딜 x 완판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부터 진행중인 'KT 5시 핫딜' 이벤트에 여름특집으로 '완판위크'를 추가한 것이다.

'5시 핫딜 x 완판위크'는 5시 핫딜과 동일하게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진행하고 추첨방식이 아닌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오는 16일에는 KT 온라인 단독으로 '에어팟2(유선충전)' 2개를 1세트로 총 100세트가 준비됐다. 8월6일 진행될 5시 핫딜 x 완판위크는 아이패드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KT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이용해 노래방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말로 편하게 노래를 검색하고 부를 수 있는 서비스인 'KT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의 혜택도 강화한다. 오는 20일부터 8월31일까지 기존 금영노래방 1일 이용권(3300원)을 가격은 그대로 3일동안 이용할 수 있다.

'기가지니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도 여름맞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25일까지 기가지니에서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누구나 3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일배송, 무료배송도 제공된다.
Kris@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