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욘' 포함된 에피소드2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에피소드2 업데이트를 실시한 '로스트아크'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신규 대륙 ‘욘’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를 업데이트 했다고 19일(수)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에서는 로헨델에 이은 두번째 신규 대륙 ‘욘'이 오픈되고 욘 대륙에서의 모험을 통해 새로운 'T3'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해진 이용자들을 기다리는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아크'에 최초로 선보이는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이 추가 되었으며, 기존 시네마틱 던전을 헬 모드로 개편한 ‘안타레스 악몽’도 업데이트 됐다. 뿐만 아니라, 아르데타인 대륙에서 사라진 천재 과학자 ‘마리’와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필드보스 ‘아드린느’를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섬 2종도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또한, 욘 대륙의 신규 던전을 통해 '태양석 파편 주머니', '우마늄' 등 장비 재련에 도움을 주는 재료를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와 PC방에서 로스트아크에 접속하면 신규 선박 스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업데이트 된 욘 대륙에서는 기존 로스트아크 세계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모험을 즐기실 수 있을 것” 이라며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을 통해 항상 새롭고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트레일러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