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모두솔루션, 지스타캐드 유저 콘퍼런스 성황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모두솔루션 지스타캐드 파트너 콘퍼런스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솔루션(대표 정충구)은 18일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호텔에서 '2019 지스타캐드(GstarCAD) 유저 콘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모두솔루션은 캐드 전문 기업으로 2008년부터 지스타캐드를 국내 공급하고 있다. 지스타캐드는 자동화 및 지능형 CAD도구로 신속한 기계설계와 도면작성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오토캐드와 호환성이 높아 기존 캐드프로그램을 대신할 수 있는 대안캐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9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됐다. 지스타캐드 11년 발자취와 나아갈 방향, 활용 전략과 성공사례, 적용 사례 등이 소개됐다. 지스타캐드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해당 업종 다양한 정보도 공유했다.

전자신문

지스타캐드 유저 콘퍼런스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부스에서 모두솔루션 파트너사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저 콘퍼런스에 앞서 오전에는 지스타캐드 파트너 콘퍼런스도 개최했다. 100여명의 모두솔루션 파트너사 대표와 담당자가 참석해 지난 2018년을 돌아보고 앞으로 5년 동안 지스타캐드 전략을 논의했다.

모두솔루션은 “최근 캐드프로그램 정책 변경에 따른 라이선스 유지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유저가 많다”면서 “합리적 대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지스타캐드 유저 콘퍼런스는 여러모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