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탈리온' 국내 출시 앞두고 마지막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탈리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빌이 14일, MMORPG ‘탈리온’ 국내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탈리온’은 작년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에 오르고,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지날 달 북미 지역과 유럽 지역에 출시한 이후 이달 말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초반 플레이 학습에 필요한 퀘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몰입감을 상승시킨다. 또, 일본의 원조 슈퍼 히어로인 ‘울트라맨’과의 컬래버레션을 북미 및 유럽 지역으로 확대했다. 북미 및 유럽 지역 유저들도 자신의 캐릭터에 울트라맨 코스튬을 장착할 수 있으며, 관련 퀘스트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전투 밸런스 및 던전 밸런스 등을 조정하여 게임의 박진감을 더하고, UI개선과 콘텐츠 내비게이션 추가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인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이외에도 국내 출시를 앞두고 ‘탈리온’의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는 전쟁 소개 영상도 공개됐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대작 모바일 MMORPG다. 진영 간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 '탈리온' 보스 레이드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빌 공식 홈페이지)



▲ '탈리온' 점령전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빌 공식 유튜브)



▲ '탈리온' 대전투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빌 공식 유튜브)



▲ '탈리온' 팀전투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빌 공식 홈페이지)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