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세계적 DJ 알렌 워커와 콜라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펍지(대표 김창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DJ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알렌 워커(Alan Walker)’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알렌 워커의 신곡 ‘온 마이 웨이(On My Way)’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 배경음악(BGM)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1주년 기념 콘텐츠도 선보인다. 로그인 화면과 로딩 이미지가 1주년 기념 이미지로 교체되며 매일 접속 시 폭죽 아이템이 증정된다. 클래식 모드 시작섬에서의 투척 아이템도 케이크 아이템으로 변경된다.

또 생일 병아리 이벤트 아이템과 번개무늬 긴 팔 티셔츠, 스페셜 상자 티켓 및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생일 선물 상자 이벤트 아이템이 클래식 모드 및 인게임 이벤트에서 제공된다.

클래식 모드에 무작위로 음악이 흘러나오는 케이크가 등장하고 해당 케이크를 점화해 업적을 달성하면 1주년 기념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플레어건 사용 시 1주년 특별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1주년 기년 7일 누적 접속 이벤트을 30일까지 진행하고 선물교환 이벤트로 알렌 워커 마스크와 티셔츠를 선물한다.

한편 펍지 공식 유튜브에서는 글로벌 1주년 기념 영상 공개와 함께 유튜브 구독자 수 5만 달성 이벤트가 열린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