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휴넷 해피칼리지, 취준생 위한 ‘인기 유튜버 인싸담당자 자소서’ 특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민주 기자 = 평생교육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의 지식 공유 플랫폼인 해피칼리지와 인기 유튜버 ‘인싸담당자’가 만나 상반기 취업 시즌 대비 자기소개서 준비 특강 ‘원데이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유튜브에서 취업준비 채널 ‘인싸담당자’로 10만의 구독자를 모으고 있는 인기 유튜버이자 D3 컴퍼니 대표인 제이콥(본명:복성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취업준비생들은 취업의 1차 관문인 자기소개서 작성에 큰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이에 이번 특강은 처음 취업 준비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해 자기소개서 작성 전략을 쉽고 자세하게 전달 할 예정이다. 자소서 마인드셋, 자소서 채첨표, 가독성 올리기 비법, 역량 맞춤형 소개 찾기 등의 세부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원데이 캠프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휴넷캠퍼스에서 28일 목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오프라인 강의가 휴넷 해피칼리지를 통해 동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5만원이다.

특별히 이번 강의는 온오프라인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되어 오프라인 강의 시간을 맞추기 어려웠거나, 거리가 멀어 참석할 수 없었던 지방 신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칼리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해피칼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휴넷이 만든 ‘해피칼리지(Happy College)’는 개인이 가진 노하우로 교육 콘텐츠를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쉽게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지식 공유 플랫폼으로, 지식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있다.

뉴스핌

[자료=휴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ankook66@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