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애경산업, 프리미엄 솔트 덴탈케어 '살라리움'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애경산업의 '살라리움' 치약./애경산업


애경산업, 프리미엄 솔트 덴탈케어 '살라리움' 론칭

애경산업은 세계 각지의 귀한 소금을 담은 프리미엄 솔트 덴탈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살라리움은 ▲프랑스 게랑드 해안지역에서 나는 게랑드 솔트 ▲잉글랜드 에식스 카운티 말돈 마을의 말돈 솔트 ▲안데스 산맥이 형성된 시기와 비슷한 시대에 형성된 소금 호수에서 채취한 호수염 등 순도 높은 소금을 담은 프리미엄 솔트치약 3종으로 구성됐다.

브랜드명 '살라리움'(SALARIUM)은 소금(Salt)의 어원인 라틴어로 봉급을 뜻하는 샐러리(Salary)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소금이 고대 로마시대부터 화폐로 사용됐던 점에 착안해 귀한 소금의 가치를 치약에 담았다.

살라리움 치약은 기존 소금 치약의 짠 맛에 대한 거부감이 있다는 점을 보완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치약의 맛을 조절한 것이 특징이다.

살라리움 치약은 식물이나 미네랄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을 기초로 해 치약에 사용하기 적합하게 가공된 원료를 97% 이상 사용했으며 동물성 원료, 석유계 계면활성제, 타르색소 등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치아 표면의 치태를 제거하고 충치, 잇몸질환 등 다양한 구강고민 예방에 도움을 준다.

살라리움 브랜드 담당자는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일용소비재(FMCG)인 치약도 고급화 트렌드에 합류하게 됐다"며 "살라리움 치약은 자연에서 얻는 성분을 기초로 한 원료를 함유한 프리미엄 치약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