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관광 비즈니스 메카, `매경-앰배서더 Hospitality 최고위 과정`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매경비즈]


매경미디어그룹 매경비즈는 앰배서더호텔그룹의 앰배서더 아카데미가 공동으로 '매경-앰배서더 Hospitality 최고위 과정'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에어비앤비와 같은 공유숙박은 관광산업 시장에 큰 이슈가 됐다. 이는 기존 중저가 호텔을 대체할 수 있는 대체제의 등장과 관광산업의 플랫폼화 등 관광산업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는 뜻이다.

급변하는 관광시장에서 경영자들은 새로운 시장 환경을 받아들이고 적응해 나가야 하는 숙제를 가지고 있다.

이에 매경과 앰배서더는 경영자들이 성공적인 관광 비즈니스를 위해 최신 관광산업 트렌드를 학습하고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확충할 수 있는 '매경-앰배서더 Hospitality 최고위 과정'을 마련했다.

이 과정은 관광, 비즈니스, 호텔, 외식산업, 여행산업, 마이스, 와인, 복합리조트, 부동산, 인사노무, 공유경제, 마케팅 등으로 구성됐다. 복합리조트(인천 영종도 소재)를 직접 방문해 1박2일 동안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강사진은 변보경 앰배서더 호텔그룹 부회장, 김응수 한국마이스협회 회장, 이상현 에어비앤비 정책총괄대표, 전미영 서울대학교 연구교수, 서원석 경희대학교 교수, 조현준 AAK 부사장, 김종현 관광스타트업협회 부회장, 서성만 서종글로벌 대표 등이다.

강의는 다음달 20일부터 7월10일까지 매주 수요일 18~21시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앰배서더 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접수 및 문의는 매경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등록 기간은 3월17일까지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