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액토즈 스타즈 레드, ‘PAI 2019’ 우승…아시아 제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운영 중인 펍지(PUBG) 프로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레드'가 아시아 정상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액토즈 스타즈 레드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마카오 코타이 아레나에서 펼쳐진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PAI) 2019'에서 12라운드 중 5개 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110포인트를 획득, 우승컵과 함께 25만달러(약 2억8000만원)의 상금을 차지했다. 총 70킬로 킬수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장환 선수는 혼자 24킬을 올리면서 전체 킬 순위 2위에 올랐다. 총 누적 대미지(DMG)는 4235로 킬 TOP5 선수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성적을 올렸다.
김로한 액토즈 스타즈 사무국장은 'PKL 우승에 이어 아시아 대회까지 석권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고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며 '올 하반기에 있을 글로벌 대회까지 섭렵해 PUBG e스포츠를 대표하는 최고의 명문 팀이 되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과 아시아를 연달아 제패한 액토즈 스타즈 레드는 오는 2월 개막 예정인 '2019 PUBG KOREA LEAGUE Phase1' 대회에서 세 번째 우승컵을 노릴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