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최고의 내러티브 상 받았던 '에디스 핀치의 유산', 무료 배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1인칭 스토리 어드벤처 '에디스 핀치의 유산' (사진출처: 공식 영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걷기만 해도 감동을 받는다는 어드벤처 수작 ‘에디스 핀치의 유산’이 에픽 게임 스토어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에디스 핀치의 유산’은 ‘고로고아’, ‘도넛 카운티’, ‘플로렌스’ 등 독창적인 게임 개발로 유명한 안나 푸르나 인터랙티브의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은 선택지 없이 그저 앞으로 걸어가며 스토리가 진행되는 일방향 어드벤처로, ‘워킹 시뮬레이터’ 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플레이어는 가문 최후의 생존자 '에디스 핀치'가 되어, 거대한 저택을 탐험하며 그의 가족들에게 벌어진 비극에 다가가게 된다. ‘에디스 핀치의 유산’은 독특한 연출과 게임 진행방식으로 ‘2017 게임어워드’에서 최고의 내러티브 상과 ‘2018 BAFTA’에서 최고의 게임 상을 수상했다.

▲ '에디스 핀치의 유산' 공식 영상 (영상출처: 게임 트레일러 유튜브 채널)


에픽 게임 스토어는 에픽 게임즈의 게임 유통판매 플랫폼으로, 보다 적은 수수료를 개발자에게 부과하고 언리얼 엔진 로열티 면제, 크리에이어 후원 프로그램 등으로 스팀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다. 에픽 게임 스토어는 2 주 간격으로 무료게임을 배포하고 있으며, 이전 배포작으로 ‘서브노티카’, ‘슈퍼 미트 보이’가 있었다.;‘에디스 핀치의 유산’은 현재 미국 지역 한정 배포 중으로, 해당 지역 구매페이지로 접속 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러한 무료 다운로드는 2019년 1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진행된다.

게임메카 김태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