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몬스터길들이기’, 나이츠크로니클 캐릭터 ‘베르단디’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이츠크로니클’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베르단디’와 베르단디 고유장비 권총, 슈트, 목걸이, 반지, 낫 등 5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베르단디’는 높은 치명타율 상승 버프와 방어형 캐릭터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며 고유장비의 경우 2, 4세트마다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새해맞이 길드대전 특별 시즌도 시작됐다. 길드대전은 오는 1월 30일까지 평일에 진행된다. 최종 순위 결과에 따라 수정, 베르단디 코스튬 등의 보상이 차등 제공된다.

오는 10일까지 골드, 몬스터, 차원석 등 다양한 모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베르단디 강림던전 이벤트와 7성 몬스터, 고유장비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연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몬스터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베르단디 외 나이츠크로니클의 주요 캐릭터인 모리안, 엘리도 1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몬스터길들이기’는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돼 인기를 끈 모바일 RPG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