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올인빌 대단지 소형 오피스텔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조감도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최근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편리함과 ‘워라밸(일과 여가의 밸런스)’ 중심의 생활패턴이 확대되면서 집 근처에서 업무를 보고 여가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올인빌(All in Vill) 오피스텔이 인기다.

특히 오피스텔의 경우 임차 수요자 가운데 소비력이 왕성한 하이싱글족들이 많은데, 이들은 교통, 편의, 문화 등을 편리하고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원스톱 입지를 갖춘 소형 오피스텔을 선호한다.

올인빌은 단지 내 필요한 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있는 경우를 말하는 신조어로, 2018~2019년 분양시장을 이끌어 갈 주거 트렌드로 꼽힌다. 특히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올인빌 오피스텔은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다.

청라국제지구 인근 대규모 중심상업계획도시 경서3구역에서 포스코ICT와 동우건설이 공동시공하는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도 올인빌 소형 오피스텔이다. 경서3구역은 1종 위락시설 허용지구로 홍대, 명동과 같이 청라국제도시 인근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위락시설이 들어선다.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은 지상 18층에 총 1004실이 모두 복층형으로 설계된 매머드급 오피스텔로, 대부분 전용면적이 20.40~25.02㎡로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소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올인빌 단지로 손색이 없다.

경서3구역 일대는 청라, 검암, 가정, 경서를 아우르는 인천 서북부 중심입지로 인천과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스타필드청라, 하나금융타운, 차병원 의료복합타운 등이 들어서 쇼핑, 금융, 의료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청라 커낼웨이 카페거리, 공촌천, 베어즈베스트청라GC가 가깝고 단지 앞에는 연희공원 등이 들어서 여가와 휴식공간이 풍부하다.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은 지난 14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견본주택은 서울 마포구 합정역 6번 출구 인근과 인천 청라 메가박스 건물에 위치해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