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LG유플러스, 장애가정 청소년 지원 위한 공연 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LG유플러스는 전일 한국장애인재활협회와 함께 용산사옥에서 장애가정 청소년 지원을 위한 ‘제6회 꿈★끼 폭발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장애인재활협회의 ‘두드림(Dodream)’ 사업을 통해 꿈을 키워가고 있는 장애가정 청소년들은 ‘꿈★끼 폭발 행사’를 통해 직접 기획한 공연을 선보이고 후원자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 등을 가졌다.

행사에는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 보건복지부 박능후 장관, 한국장애인재활협회 김인규 회장, 자생의료재단 신준식 명예이사장과 장애가정 청소년 등 130여명이 참석했으며 공연 감상이 끝난 후엔 장애가정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장학금 모금의 시간도 진행됐다.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은 “장애가정 청소년들의 감동적인 공연을 통해 나눔 활동의 중요성과 의미를 다시 한 번 깨달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장애인재활협회 김인규 회장은 “장애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장애가정 청소년들이 꿈을 가지고 공평한 기회를 얻기 위해서는 시민사회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우리 협회에서는 더 많은 장애가정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꾸고 실현할 수 있는 희망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 jay@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