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시매쓰출판, ‘상위권연산960’ 개정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상위권연산960’의 개정 교재를 출간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상위권연산960’의 개정 교재를 출간한다.

사고력 연산 대표 베스트셀러인 ‘상위권연산960’은 10년 이상 학부모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은 초등 수학 교재로 연산과 사고력 학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과제 해결식 문제로 학생들에게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부여하는 한편, 연산의 원리를 적용, 응용하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문제해결력 등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번 개정은 학습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교재 판형을 확대해 아이들이 문제를 읽고 푸는 데 용이하도록 탈바꿈했다. 뿐만 아니라 정답 및 풀이를 깔끔하게 편집해 쉽게 채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실력을 자체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형성평가가 추가됐다. 각 권의 학습을 마친 후에 시매쓰출판 홈페이지에 접속해 교재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무료로 형성평가를 내려받을 수 있다.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감사 선물 이벤트가 11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상위권연산960’ 개정판을 세트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9년 십이면체 달력이 증정된다. 또한 세트 상품을 구매한 뒤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수학 연계형 보드게임 매쓰고를 선물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