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병준 "마음 무거운 추석"…홍준표 "이또한 지나가리라"

댓글 7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은 22일 "추석이 되어도 마음은 무겁다. 정치, 경제, 남북관계 모두가 그렇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메시지를 통해 "2박 3일 일정으로 고향을 다녀올 생각이지만 그 발길 또한 가볍지만은 않을 것 같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날 강북구 수유 시장을 찾았다고 소개하면서 "'장사 좀 잘 되게 해 주세요' 어려움을 호소하는 가운데서도 '좀 잘해요'라는 격려와 질책도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떤 '희망의 거짓말'을 가지고 고향을 찾아야 할까. 어제 수유 시장에서 시작된 고민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홍준표 전 대표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고 했다. 최악의 실업난, 경제난이지만 추석 명절 만큼은 마음 편하게 보내시라"라고 추석 인사를 했다.

홍 전 대표는 이어 "This, Too, shall pass away!(이것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메시지도 덧붙였다.

연합뉴스

명절 인사하는 김병준 비대위원장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이 추석 연휴를 앞둔 21일 오후 서울 강북구 강북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하고 있다. 2018.9.21 mjkang@yna.co.kr (끝)



eshin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