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필립스 소닉케어, 홈플러스 주요 15개 가전매장 신규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22일 서울 월드컵점과 금천점, 경기 안산점, 부산 아시아드점을 비롯한 홈플러스 주요 15개 가전매장에 신규 입점한다.

홈플러스에 입점되는 주요 제품은 음파칫솔 ‘플렉스케어’, ‘헬시화이트’, ‘엘리트플러스’와 리필팩 ‘센서티브 칫솔모 4입’이다.

음파칫솔 ‘플렉스케어’는 3단 세균케어로 세균관리에 특화된 풀패키지 제품이다. 치아의 플라그 세균을 제거하는 칫솔모, 혀에 남아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혀클리너, 욕실내 세균으로부터 칫솔모를 지켜주는 UV소독기, 개인의 니즈에 맞춘 5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핸들이 포함돼 있다. ‘헬시화이트’와 ‘엘리트플러스’는 각각 민감한 잇몸 관리 및 착색제거와 일반세정에 특화됐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필립스 소닉케어는 10월 3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가전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플렉스케어’와 ‘헬시화이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건전지식 음파칫솔 ‘파워업’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지난 5월 이마트 전국 79개 가전매장에 이어 홈플러스 입점까지 접근성이 뛰어난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melod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