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푸드빌이 추석을 맞아 외식 상품권 구매 시 식사권 무료 제공, 신메뉴 5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빕스와 계절밥상은 전국 각 매장에서 'CJ외식전용 상품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빕스는 인기 메뉴인 'To-go 페퍼로니 피자'를, 계절밥상은 가정간편식인 '돼지 고추장구이'를 증정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빕스 샐러드바 1인 식사권'과 '계절밥상 1인 식사권'을 선물한다. CJ외식전용 상품권은 5만원권으로 구매 가능하며 빕스는 10월 14일까지 계절밥상은 9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빕스와 계절밥상은 고객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외식상품권 교환권(5만원권)'을 선보이며, 교환권은 각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CJ외식전용 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이번 가을 새롭게 선보인 '한우육회 물회국수', '가자미구이 미역국수' 등 별미국수 3종의 50%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CJ ON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2000명씩 선착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추석 연휴 이후인 10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주스솔루션은 추석 선물로 제격인 100% 핸드메이드 과일청을 30일까지 선보인다. 과일과 허브가 잘 어우러진 '레몬 로즈마리', '베리민트', '애플시나몬' 3종으로, 따뜻한 차나 에이드, 샐러드 소스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1개당 9800원으로 3종 세트로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매장은 일부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매장을 제외하고는 추석 연휴기간 정상 운영을 한다”며, “가족간의 정을 나누는 추석 연휴, CJ푸드빌 외식 매장에서 풍성한 가을 신메뉴도 맛보고, CJ외식전용 상품권으로 감사의 마음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