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천안시의회, 20∼24일 임시회 개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천안=충청일보 김병한기자] 천안시의회 214회 임시회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일정으로 개회한다.

이날 임시회 본회의에 앞서 정병인 의원과 이은상 의원이 5분 발언을 하고 회기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을 의결 한 후 201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ㆍ세출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이하 추경안)에 대한 제안 설명을 들을 예정이다.

각 상임위원회별 안건은 △경제산업위원회는 천안시 사이언스비즈니스플라자 관리ㆍ운영 조례안, 천안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등 4건 △행정안전위원회는 천안시 소셜미디어 운영에 관한 조례안, 천안시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및 설치ㆍ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4건 △복지문화위원회는 천안시의료관광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 천안시 한국수화언어 활성화 지원 조례안, 천안시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사업 지원 조례안 등 12건 △건설교통위원회는 천안시 상수원 수질 개선 및 보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천안역세권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동 이행 협약 동의안 등 4건을 심의한다.

이어 추경안과 2018년도 기금 운용계획 변경안에 대해 각 상임위 별로 예비심사를 하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종합심사 후 본회의에서 조례안 및 추경안 등 전체 26개 안건 최종 의결한다.

김병한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