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LG유플러스 "베이비엑스포서 '아이들나라 2.0' 체험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의 LG유플러스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와 육아 정보를 얻고자 하는 초보 부모를 위해 인터넷TV(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 2.0'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U+tv 아이들나라 2.0은 기존 아이들나라에 예비·초보 부모를 위한 ▲부모교실과 유아 전용 콘텐츠인 ▲웅진북클럽TV ▲생생체험학습 ▲외국어놀이가 추가된 서비스다.

행사장 방문 고객은 인기 육아 도서를 영상으로 제작한 '임신·출산·육아대백과' 및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구성한 '임산부 요가', '태교동화'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증강현실(AR) 놀이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부스에서는 아이가 그린 그림이 TV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내가만든그림책', 직접 색칠한 물고기가 TV 수족관 속으로 나타나는 '물고기그리기' 등의 AR 콘텐츠를 이용해 볼 수 있다. 또 인공지능(AI)과 상호작용을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외국어놀이 체험존도 제공한다.

행사장에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퀴즈쇼'도 진행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31일까지 자사 홈서비스 체험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 중 우수 스토리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5명) ▲15만원 상당의 물걸레 청소기(5명) ▲5만원 상당의 소풍 도시락(50명)을 증정한다.

또 직접 남긴 체험후기나 마음에 드는 체험후기를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유플러스아이들나라', '#아이들나라', '#아이들나라체험후기' 등 세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코드제로 A9'(2명), LG전자 '프라엘더마 LED 마스크'(3명)을 제공한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