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LGU+ ‘2017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노력 및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2017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경제/환경/사회 분야에서 24개 지속가능경영 주요 이슈들을 선별, 이를 ▲일등 U+ ▲신뢰 U+ ▲함께 U+ ▲나눔 U+ 등 핵심 보고 이슈로 선정해 기술했다.

우선 ▲일등 U+는 2017년 경영성과와 5G, 인공지능, 산업/홈사물인터넷의 미래 성장동력확보, 친환경 기술개발 노력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신뢰 U+는 고객 및 사회와 신뢰관계 구축 및 고객 불편요인 개선의 노력들을 함께 U+는 '인간존중경영을 위한 즐거운직장' 조성,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등의 내용을 담았다.

나눔 U+는 통신업의 강점을 활용한 ▲‘아동양육시설 U+tv아이들나라 제공’ ▲‘농업인 행복콜센터 전용 전화기 보급’, ‘농촌 ICT융복합마을 조성’ ▲‘취약계층아동들에 U+안심알리미 보급’ ▲‘시각장애인 U+우리집AI 1천가구 보급’ ▲‘우편청구서를 활용한 사회공헌’ 등 ICT서비스 연계 사회공헌 활동을 담았다.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은 “LG유플러스는 단순한 이윤 창출을 넘어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경제, 사회, 환경적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 며, “앞으로도 고객, 임직원을 비롯한 이해관계자들과 성과를 공유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기자 le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