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SS등급 영웅 ‘베이가스’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4일 신규 SS등급 마법형 영웅 ‘베이가스’를 업데이트했다.

‘베이가스’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세계관 속 대표적인 강경파 마족 ‘테르’ 가문의 수장으로, ‘다크 홀’, ‘다크 프랜지’, ‘다크 스피어’, ‘다크 퓨리’ 등 다채로운 마법 기술을 구사한다. 특히 기술을 사용할수록 기술 발동에 걸리는 시간은 감소시키고 피해 량은 증가시키는 특별한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 등급 영웅 소환에 성공할 경우 ‘베이가스’가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베이가스’를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어줄 전용 장비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빙고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달 27일까지 각종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한 ‘빙고 코인’을 사용해 나온 숫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숫자판에서 줄을 완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받게 되며, 특히 모든 숫자를 맞추면 ‘SS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 14일과 15일에는 ‘젬’, ‘골드’, ‘프라나’, ‘명예점수’, ‘길드공헌도’, ‘의뢰소주화’ 등 게임 내 재화를 815개 사용해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최진승 기자 choij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