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뮤지컬 '이블데드' '얼리할로윈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진영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이블데드'가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얼리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얼리할로윈 페스티벌'은 여름에 만나는 할로윈을 컨셉으로 잡았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행사 기간에 할로윈 소품을 착용하거나 분장을 하고 오는 관객에게 스플레터석 30%, 이선좌석과 눈밭석, 창조주석 5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관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20일과 24일에는 할로윈 분장을 한 좀비 배우가 로비에서 손바닥 사탕을 증정한다. 7월 25일과 26일에는 이블데드의 공연팀이 직접 관객들에게 좀비 페이스페인팅을 해줄 예정이다. 페이스페인팅 참여 관객에게는 클렌징 스틱도 증정된다. 7월 31일에는 당일 출연배우들이 공연 종료 후 로비 포토존 앞에서 관객들과 할로윈 악수회로 만난다. 악수회는 당일 유료 관객 30명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샘 레이미 감독의 공포 영화 '이블데드'가 원작이다. 작품은 숲속의 오두막으로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대학생들이 우연히 악령을 풀어주며 좀비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좀비들의 분장이나 전기톱으로 잘려나간 신체의 일부, 거칠게 찢긴 의상, 피가 흐트러지게 뿌려지는 공포스러운 상황들을 엽기 발랄하고 코믹한 연출로 풀어간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6월 12일부터 8월 26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_제공 (주)쇼보트

<저작권자 Copyright ⓒ 엔디소프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