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아주동영상]그럴싸진관에서 '인증샷' 찰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월드 그럴싸진관 '인증샷 명소'로 각광

아주경제

롯데월드 '그럴싸진관' 오픈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18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쳐 셀프 스튜디오 '그럴싸진관'에서 베니스 가면을 착용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럴싸진관은 롯데월드 봄 시즌 축제인 '마스크 페스티벌 컬러 블라썸' 행사 중 하나로 조명과 세트가 준비된 스튜디오다. 2018.3.18 yatoya@yna.co.kr/2018-03-18 12:26:04/ <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야흐로 인증의 시대다. 인증에 살고 인증에 죽는다.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는 젊은세대들에게 '인증'은 일상이 됐고 어딜가든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이 됐다.

이 추세에 맞춰 롯데월드는 지난 3월 셀프 스튜디오 '그럴싸진관'을 오픈했다. 테마파크를 찾는 방문객의 ‘인생샷’을 찾아주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

어드벤처 4층에 위치한 그럴싸진관에는 10여 개의 테마공간이 마련돼 있어 자신만의 인생샷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사진이 가장 잘 나올 수 있도록 세트와 조명, 소품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소위 '발사진'을 찍는 사람이라도 손쉽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테마존 내 동선이 짧아 적은 시간만 할애해도 다양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문 연 지 4개월여 된 7월 현재도 많은 국내외 입장객이 이곳을 찾아 자신만의 인생샷을 남기는 등 활발히 운영 중이다.

스튜디오는 무료로 운영하기 때문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는 방문객이라면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