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의령군, 대한민국 귀농귀촌 박람회서 도시민 유치 홍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의령군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귀농귀촌 박람회’에서 도시민을 대상으로 한 귀농귀촌 유치 홍보를 적극 벌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령군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귀농귀촌 박람회’에서 도시민을 대상으로 한 귀농귀촌 유치 홍보를 적극 벌였다. (의령=국제뉴스) 조창화 기자 = 의령군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귀농귀촌 박람회'에서 도시민을 대상으로 한 귀농귀촌 유치 홍보를 적극 벌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귀농귀촌, 농업의 미래를 잇다’라는 주제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직접 주최하고 의령군을 비롯한 전국 지자체들이 참가해 귀농귀촌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군은 박람회에서 경남의 중심에 위치하여 인근 도시와의 접근성이 좋고, 귀농귀촌과 관련된 다양한 지원정책을 추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옥한 평야와 분지가 발달하여 귀농하기에 좋은 지역임을 널리 홍보했다.

특히 귀농귀촌 상담을 통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식용곤충과 쌀 과자 등 귀농인들이 직접 생산한 농 특산물을 전시하고 시식 체험행사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군은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K-FARM 귀농귀촌 박람회에도 참가해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