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웅진렌탈 '박서준 정수기'덕에 3만 계정 '눈앞'…전체 34% 차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웅진렌탈의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가 이른바 '박서준 정수기'로 불리며 정수기 시장 내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웅진렌탈은 지난 4월 중순부터 광고모델 박서준을 캐스팅해 알리기에 나섰던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가 4월과 5월 평균 3000대 이상 계약을 이끌며 전체 계정의 34%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가장 신경 쓰는 위생 관리 기능을 담아낸 것도 해당 정수기 판매 급증에 긍정 영향을 줬다는 게 웅진렌탈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자동 살균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직수관을 5분만에 살균하는 간편한 기능을 갖췄다. 또 출수구에 파우셋 항균 필터를 적용, 외부 미생물로 인한 오염까지 방지해 매일 마시는 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본격적인 정수기 시즌이 시작되며 이달 중 3만 계정을 무난하게 달성 할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웅진렌탈만의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렌탈은 최근 정수기 광고에 이어 박서준이 출연한 '타워 공기청정기' 제품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며 정수기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제품은 360˚ 블레이드 흡입방식을 적용, 터보팬과 초강력 모터를 사용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한다. 또 스위스 인증기관(Swiss Filtech Lab) 에서 검증한 H13등급 헤파필터로 공기 중 미세먼지를 걸러 분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g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