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Seoul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다가오는 여름,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를 2018년 6월 1일 ~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 자녀와 함께 도심 속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는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하며 선보였던 ‘도그 도그 도그! 패키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편안한 객실 내 귀여운 도그(Dog)가 풍성한 저녁 식사와 더불어 무더운 열대야를 잊게 해 줄 하와이안 콘셉트의 알로하 빙수 1개를 배달해주는 이색적인 객실 패키지로 자녀와 함께 도심 속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추천한다.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주방시설 및 세탁시설을 갖춘 1베드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1박과 함께 도그(Dog) 테마로 플레이팅 된 저녁 세트 메뉴 A 또는 B중 고객이 선택한 메뉴와 더불어 열대과일을 비롯한 상큼 달콤한 과일의 향연이 펼쳐지는 알로하 코코넛 또는 파인애플 빙수 1개를 직접 객실로 배달한다. A 세트 메뉴로는 핫도그 버거, 어린이 볶음밥, 주방장 추천의 수프, 베이컨을 넣은 크림 스파게티,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 및 초코 브라우니와 젤라또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3인 기준 충분한 양의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또한 도그(Dog)가 직접 객실로 메뉴를 전달해줄 뿐만 특별 선물로 귀여운 강아지 인형 1개 증정 및 기념사진 촬영 제공으로 소중한 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더불어 4만원 추가시 파크카페 2인 조식 제공은 물론 체온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유아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키즈룸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를 위한 사우나와 피트니스는 물론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이용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 32만 5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1베드룸 스위트 34만 5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