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참솔하우징, 제주 노형동서 다담하우제 2차분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참솔하우징은 제주시 노형동에서 최고급 프리미엄 단독형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담하우제 2차는 2만2000㎡ 부지에 전용면적 186~275㎡ A, B, C 세가지 타입 41가구로 구성됐다. 가구당 대지면적은 500~600㎡이며 건물은 지하1층~지상2층까지 다양하다. 다담하우제는 1단지 9가구, 2단지 17가구, 3단지 15가구로 조성되며 지난해 1단지 분양을 마치고 이번 분양분은 2차분이다.

다담하우제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UN빌리지 등 국내 유명 고급 단독주택 등을 설계한 김지수 디자이너와 함께 집안 내부구조, 인테리어, 조경 등 입주민이 원하는대로 맞춤 설계를 제공하는게 특징이다. 계약자와 충분한 협의를 통해 4월까지 방 구조와 크기 등 구조 맞춤 설계를 한 후 5~8월 인테리어 맞춤 설계, 9~10월 조경맞춤 설계를 한 후 12월에 준공된다.

다담하우제가 위치한 노형동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등이 들어선 노형오거리 상업지역과 5분 거리에 있어 입지가 뛰어나다. 중앙S병원, 제주한라병원이 5분 거리에 있고 제주대학병원은 15분 거리에 있어 의료편의시설도 좋다. 제주내 최초로 스마트폰 연동을 통한 가구 오토관리 라인을 적용하고 각 가구별로 LNG 도시가스를 라인별로 설치해 가스비도 적게 든다.

제주시 노형동 3432외 18필지에 들어서며 이 곳에 샘플하우스가 차려져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담하우제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wkim@fnnews.com 김관웅 부동산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