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BNK부산銀, 카드 이용 고객에 상품증정·가격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BNK부산은행은 부산은행 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새봄맞이 대고객 힐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해외항공권 99000원 이벤트'를 실시해 연말까지 매월 인기노선을 선정하고 인터파크 아이디를 소유한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0여명을 추첨해 해외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6월 30일까지 국제선 항공권 예약에 대해서는 최대 13%, 전 세계 호텔 예약에 대해 10% 할인 역시 제공할 예정이다.

'빨간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휴일과 일요일에 개인 신용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CGV영화관 관람 시 선착순 2018명에 영화티켓 '1+1' 제공, 미스터피자 BC세트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 50% 할인 등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에서 개인카드 결제 시 15% 할인도 제공한다.

또 공휴일과 일요일에 모든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이외에도 삼정 더파크 동물원과 김해 가야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본인과 동반 1명에 대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와 BC카드 홈페이지, BC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