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파주 문산 대단지 오피스텔 ‘뚱발 트랜스포머 42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신규 오피스텔 공급이 활발하다. 특히 파주시 문산에는 대단지 오피스텔 ‘뚱발 트랜스포머 420’이 공급돼 눈길을 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7층 총 414실로 조성되며, 지상1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첨단 IoT시스템 및 LG 가전이 빌트인으로 제공되며 소형 평형 4가지 타입이 선택 가능하다. 호실당 1대의 주차공간이 확보돼 있어 주차 걱정도 없다.

문산초, 문산북중, 문산고 등 학교도 가까이에 있으며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중심상업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주변에 CGV, 대형마트, 병원, 뚱발프라자, 찜질방(예정), 볼링장(예정) 등 편의시설이 많다. 서울~문산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어서 서울에서 문산까지 약 18분이면 닿을 수 있다. 또한 경의중앙선, GTX A노선 등 대중교통망도 잘 갖춰진 점도 장점이다.

파주에서 가장 유명한 파주 LG디스플레이 단지에 축구장 14배 크기의 P10공장이 증설되고 있고, 구미공장 근로자의 유입 및 추가 고용인구가 증가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이미 조성돼 있는 월롱산업단지, 선유산업단지, 당동산업단지 등 대형 산업단지들도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중도금 무이자로 입주시까지 따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으며 전매제한이 없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