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외식 업계,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 '가족과 함께 즐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외식 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할인 이벤트부터 블루투스 마이크 증정 행사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

KFC는 다양한 실속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9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텐더 3조각, 징거버거, 코울슬로 등 KFC의 대표적인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설날팩’을 1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25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 텐더 3조각, 핫윙 3조각, 코울슬로, 콘샐러드까지 대가족 고객들을 위해 푸짐하게 구성된 ‘윈터 페스티벌팩’을 2만원에 판매한다.

KFC는 ‘야식족’을 겨냥한 ‘치킨나이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치킨나이트’ 행사는 저녁 9시 이후에 KFC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핫크리스피, 오리지널치킨, 핫윙, 텐더, 너겟, 치킨볼 등 치킨 메뉴를 1조각 주문하면 1조각을 더 주는 행사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9조각까지 구매 가능하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스버거는 25일까지 치킨 사이드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에는 닭 날개와 가슴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빅사이즈 치킨인 ‘모스점보치킨’과 인기 사이드 메뉴 △모스점보치킨 2개 △카라아게치킨 5조각 △치킨텐더 3조각 △새우볼 5개로 구성돼 맛과 가성비를 한번에 잡은 ‘치킨버라이어티팩’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모스점보치킨’과 ‘치킨버라이어티팩’은 각각 10%, 16% 할인된 3000원, 1만원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버액션마이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배스킨라빈스에서 패밀리(1만9500원) 이상 구매 시, ‘오버액션마이크’를 3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오버액션마이크’는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특별 제작한 블루투스 마이크다.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해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별도의 스피커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과 화이트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 소진 시 종료된다. 영수증 1건당 행사 참여 1회만 가능하며, 마이크 가격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타 쿠폰이나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