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윈윈마켓, 프리저브드플라워&꽃차 샵인샵 테마몰 ‘Heart Blossom’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사진제공=윈윈마켓


제조사 직거래로 유통비 절감…MD 컨설팅 서비스 무료 제공

국내 최초 리빙&라이프스타일 전문 플랫폼 윈윈마켓이 프리저브드플라워&꽃차 샵인샵 테마몰 ‘Heart Blossom’을 신규 런칭했다.

프리저브드플라워는 특수용액으로 가공한 드라이플라워의 일종이다. 습기와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면 최대 3년까지 형태를 유지할 수 있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와 주부층에게 인기가 높다.

말린 꽃을 주재료로 한 꽃차는 다양한 힐링효과는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해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홍대, 상수, 신촌, 이대 등 일명 '핫플레이스'에 가면 프리저브드꽃다발과 꽃차를 판매하는 상점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윈윈마켓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프리저브드플라워, 드라이플라워, 하바리움, 꽃 모티브 소품, 플라워아로마 제품, 꽃차 등으로 구성된 샵인샵 브랜드 ‘Heart Blossom’을 런칭했다. 해당 상품들은 보존기간이 길고 2차 가공이 필요 없는 완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꽃집이나 플라워카페 외에도 커피숍, 팬시점, 캔들샵, 인테리어 소품샵에서 부담없이 판매할 수 있다.

윈윈마켓 테마몰의 모든 제품은 제조사와 직접 거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상품대 외에는 일체의 비용이 소요되지 않는다. 특히 각 매장의 상권과 업종을 고려한 전문 리빙 MD의 상품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윈윈마켓 관계자는 “더욱 우수하고 다양한 리빙&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샵인샵, 로드샵을 런칭해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가 즐거운 시장이 형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