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32강으로 개인전 확대, 카트라이더 정규 리그 20일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2강으로 개인전 확대, 카트라이더 정규 리그 20일 개막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 시즌 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20일,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 3 (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 3)'를 개막한다.

2018년 겨울 시즌 정규 리그로 마련된 '듀얼 레이스 시즌 3'는 총 상금 8,350만 원의 규모로 열리며, 20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4월 14일까지 1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개인전 규모를 32강으로 확대하고 경기 라운드를 10회 실시할 예정이다.

개막전에는 '듀얼 레이스 시즌 2' 개인전 1,2위를 차지한 김승태, 유영혁이 소속된 'PENTA XENICS'와 'Oz-AOXTICK', 문호준이 뛰고 있는 'GameKing'과 'PENTA WHEELS'까지 4팀이 출전한다. 이어 개인전 32강 A조 경기에서 유영혁을 포함한 선수 8명이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넥슨은 개막전 현장 관람객에게 '카트라이더' 아이템 7종이 담긴 쿠폰과 넥슨캐시를 제공하고, '승부예측'에 성공한 유저에게 '골드 플랜트 상자 1개', '실버 플랜트 상자 1개' 등 추첨 아이템을 선물한다.

'듀얼 레이스 시즌 3'는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페이지와 스포TV 게임즈, 네이버 e스포츠로 생중계된다.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