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청도군, 3년간 위생분야 7개 우수기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북 청도군은 지난 14일 대구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7년 식품위생관리 성과대회’에서 음식문화개선사업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사진=청도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북 청도군은 지난 14일 대구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7년 식품위생관리 성과대회’에서 음식문화개선사업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사진=청도군)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북 청도군은 지난 14일 대구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7년 식품위생관리 성과대회’에서 음식문화개선사업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청도군은 음식업소의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 지역 대표음식 특화사업 추진, 나트륨 줄이기 등 건강식단 실천, 좋은식단 추진 등 음식문화개선분야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청도군은 이번 표창에 앞서 공중 및 식품위생업무 전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둬 최근 3년간 각종 평가에서 7개의 우수기관상을 수상하는 등 군의 위상을 대내ㆍ외에 널리 알리는데 크게 기여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앞으로도 지역의 열악한 음식문화의 질적 개선을 통해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과 건강식단 실천으로 업소를 찾아오는 손님에게 최고의 먹거리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