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17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제12회 2017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한국서비스 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 전문가 자원봉사연합회가 주최하고 구회, 행정자치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본 행사는 15일(금), 여의도에 위치한 대한민국 국회의사당 본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발전에 공헌한 개인 ㆍ 기업들이 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우리사회의 희망과 행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한 특화된 결혼서비스 분야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것이 인정됐다.

문화뉴스


이와 더불어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 품질 개발을 비롯해 사화공헌사업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경증수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그 동안 본사가 이어온 사회공헌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뜻 깊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의 성혼은 물론 진정성 있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눔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된 결혼정보서비스와 성혼시스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서비스 등을 인정받아 스티비어워즈 국제비즈니스대상(IBA)을 4년 연속(2014~2017)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덧붙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ecret Christmas PRIVATE Party', '2018 First DOCTOR PARTY', 'LOUGOUT 2017 이벤트', '명품재혼 무료 맞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라이빗 파티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