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제주다이브, 가족 대상 '제주도 스킨스쿠버∙다이빙' 교육 프로그램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제주도 스킨스쿠버∙다이빙 교육업체 '제주다이브'가 신청 가족들을 대상으로 제주도에서 스킨스쿠버, 스쿠버다이빙 등을 즐길 수 있는 스쿠버 초급과정(오픈워터)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겨울방학 기념으로 진행되는 제주도 스킨스쿠버∙다이빙 교육 프로그램은 가족 간의 폭 넓은 이해를 돕고 물과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과정으로 현재 공식 블로그 및 전화를 통해 참여 가족을 모집, 2인 이상 가족과 함께 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교육은 총 2일 동안 제한 수역 및 이론교육(1일차) 개방수역 및 시험(2일차) 순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아이와 엄마, 아빠가 함께 스킨스쿠버 및 스쿠버다이빙 관련 장비 사용법을 배우고 물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기술을 익히게 된다.

무엇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국내 최대 규모 수족관인 제주도 아쿠아플라넷 대형 수조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외부 날씨에 제약 없이 진행 가능하며, 어린이들도 안전하고 따뜻하게 연습할 수 있어 자녀를 포함한 가정의 신청이 대서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이번 겨울방학 제주도 스킨스쿠버 다이빙 과정에 참여하는 참가비용에는 교육, 수영장 입장료, 장비 대여료, 해양실습비용, 자격증발급, 숙박 등 식사를 제외한 모든 비용이 포함돼 있으며, 추가로 1박과 렌터카까지 제공되어 여행에 대한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1월 19일 이전까지 교육을 이수하는 가족들에게는 금번 처음 시도되는 교육생 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다이브가 진행하는 겨울방학 특별 '제주도 스킨스쿠버∙다이빙' 가족 프로그램은 2017년 12월부터 2018년 2월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신청 및 관련 문의는 제주다이브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