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연천군연천읍 새마을 남·여지도자 협의회, 후원물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연천군연천읍 새마을 남·여지도자 협의회, 후원물품 전달.(사진제공.연천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천군연천읍 새마을 남ㆍ여지도자 협의회, 후원물품 전달.(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연천군 연천읍 새마을 남ㆍ여지도자 협의회는 지난13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각리의 17개 경로당을 방문 가래떡200㎏를 전달하여 따뜻한 온정의 마음을 전했다.

연천읍 새마을 남ㆍ여지도자 협의회(남 박승수, 여 최숙녀)는 매년 공적보조를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헌옷모으기사업, 폐비닐수거사업, 자원재활용바자회사업 등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수익금등으로 주위에 힘들게 사시는 독거소외계층의 어르신을 비롯하여 각 마을의 경로당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최숙녀)회장은 "최근 평균기온이 하강함에 따라 주변의 독거노인 분들이 거주하는 각 마을 경로당에 가래떡을 후원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광수 연천읍장은 "경제가 어려워 모두가 힘든 시기인데도 불구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연천읍 새마을 남ㆍ여지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