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이상훈 김제 원마트대표, 요촌·검산동 各 백미100포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상훈 김제시 원마트 대표가 연말 '나눔사랑' 을 실천하고 있어 잔잔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대표는 김제시 요촌동과 검산동에 各各 백미100포를 기부, 연말분위기를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사진제공=김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훈 김제시 원마트 대표가 연말 '나눔사랑' 을 실천하고 있어 잔잔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대표는 김제시 요촌동과 검산동에 各各 백미100포를 기부, 연말분위기를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사진제공=김제시)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시 원마트(대표 이상훈)가 14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시가 200만원 상당의 백미 10kg 100포를 검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윤수)에 전달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훈 대표는 "추운 겨울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돼 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쌀을 기탁하게 됐으며, 이 쌀을 받은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기원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윤수 검산동장은 "기탁받은 쌀은 김제 원마트의 사랑과 나눔의 뜻을 받들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 원마트 이상훈 대표는 김제시 요촌동에도 백미(10kg) 100포를 기부한데 이어 검산동에도 100포를 기부하는 등 '기부전도사'로써 연말 '나눔사랑'을 실천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물품 기탁 및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해 오고 있어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