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교복 벗고 새내기 패션 장만하세요..패션가 수험생 할인행사 잇달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패션업계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행사를 잇달아 연다.

금강제화는 23일 2018학년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강제화는 시험 당일인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직영점과 12개 주요 백화점에서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에 한해 10만원 이상 제품 구입시 보온성 좋은 룸 슈즈를 제공한다.

예년보다 더 추운 날씨에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17F/W 시즌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 및 부츠를 비롯한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 등의 핸드백과 캐주얼화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브루노말리 매장에서는 수험표 제시 시 현장에서 추가 10%할인을 더해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코오롱FnC의 국내 최초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바이(BUY), 바이(BYE) 수험생’을 실시한다.

커먼그라운드는 수능 당일인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1일간 패션 및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손잡고 수험생 고객들에게 최대 30%할인 및 선물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대학 새내기 생활을 앞둔 수험생들이 좋아하고, 관심 있을만한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한다. 외모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미니멀리즘 캐주얼 브랜드 ‘인사일런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부루앤주디’, 남성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 등의 패션 브랜드 매장이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감성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0X10)’도 참여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스타터’와 영국을 대표하는 슈즈 브랜드 ‘닥터마틴’에서도 각각 30%,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어반 빈티지 멀티 브랜드 샵 ‘바이시리즈’에서는 구매고객대상 알레그리아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커먼그라운드 1층에 위치한 플라워카페 ‘에이블’ 매장에서는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고, 디저트 카페 도레도레에서는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판매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